본문 바로가기
일상관련/한국일상

파리에서 온 연남동 얀쿠브레(YANN COUVREUR) 방문후기

by Lily2640 2021. 12. 20.

홍대 연남동쪽에 저녁약속이 있어 커피한잔 할겸 잠깐 들린 얀쿠브레! 곧 해외나갈 예정이었어서 파리에 정말 얀쿠브레가 있는지, 맛있는지 직접 알아보겠다고 말하면서 들어가게 된 카페다. 원래 여기에 다른 빵+커피집이 있었는데 거기도 장사도 잘되고 괜찮았던 걸로 기억한다! 여기 위치는 정말 최고인 듯 하다.

이제 홍대입구역 8번출구는 더이상 안가게 되고 요즘 계속 연남동쪽 3번출구로 나오게된다. 지하철에서 나오면 1분도 안돼서 바로 보이는 카페이다!

YANN COUVREUR

음료는 정말 깔끔하게 에스프레소, 음료, 주스, 티 이렇게 나누어져 있다. 난 요즘 에스프레소를 먹어서 에스프레소를 시키고, Blend Choice는 밤기차 Night Traind를 선택했다. 커피에서 꽃 향 나는 걸 정말 안좋아하는 사람 중 한명이라 프라임 설명대로면 딱봐도 내스타일이 아닐 것 같아 밤기차를 골랐다. 진하고 묵직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밤기차로 먹는 걸 추천한다! 그리고 텀블러 10%할인이 있어서 내 친구는 할인받아서 아메리카노를 먹었다.

빵 종류가 너무많아서 고민이 많았는데..결국 우리는 이따 맛있는 저녁을 먹기위해 가볍게 크루아상을 선택했다. 파리에서 온 카페라서 그런지 가격표를 유로로도 제시한다. 슈게트 크렘 바닐라는 진짜 파리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다!

0123
얀크브레 빵종류

내가 곧 해외를 나간다고 하니까 친구가 크루아상을 하나하나 찢어줬다^^..스윗한 친구..역시 너가 최고야..

여기는 화장실도 깔끔하고 칸별로 자리들이 나누어져 있어서 홍대입구역에서 약속이 있다면 꼭 한번 와볼만한 곳이다. 와이파이도 잘되어있고 컴퓨터 작업을 하기에도 조명이 괜찮은 편이다.

012345

댓글